'한류여신' 배우 김소현, 대륙도 사로잡았다!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6/01 [05:06]

'한류여신' 배우 김소현, 대륙도 사로잡았다!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6/01 [05:06]


배우 김소현이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지난 29일(화)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의 생방송 프로그램 ‘爱我请举手’(애아청거수/저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손을 들어주세요)에 출연, 큰 화제를 모은 것.

 

이날 방송에서 김소현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모았다. 제시어를 보고 그림 그리는 게임에서는 깜찍한 그림 실력을 공개하는가 하면, 이모티콘 뜻 맞추기에서는 캐릭터의 표정만 보고 의미를 정확히 맞춰 뛰어난 눈썰미를 자랑한 것. 뿐만 아니라 직접 준비해온 중국어로 현지 팬들과 소통한 것은 물론 갑작스러운 요청도 미소로 응하며 다정다감한 ‘팬사랑꾼’ 면모를 발산, 큰 호응을 자아냈다.

 

이에 “너무 보고싶었다”, “오늘 귀여움 폭발함”, “중국어 발음이 굉장히 좋네”, “소현이 얼굴로 이모티콘을 대체해야겠다”, “중국에서 팬미팅 열어주세요” 등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자리는 김소현과 중국팬들의 첫 만남이었음에도 불구, 해당 방송의 시청수는 무려 160만뷰에 달했고 동시간 대 웨이보 방송 중 유료 선물 순위 또한 1위를 기록하는 등 진정한 ‘한류여신’임을 입증했다. 이러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김소현은 “비록 저는 한국에 있지만 항상 여러분이 보고 싶었어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중국 팬분들과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소현은 최근 KBS2 ‘라디오 로맨스’ 종영 후 학업과 함께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다. 김소현은 내일 31일(목) 한율 모델로서 팬싸인회에 참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웨이보 생방송 캡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미용건강대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