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워시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7/22 [08:12]

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워시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7/22 [08:12]

 

▲     © 국제미용건강신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여성청결제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를 출시했다.

 

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를 비롯한 생활환경의 변화나 건강 상태, 스트레스 등에 의해 영향받고 민감해지기 쉬운 여성을 위한 제품이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는 여성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임을 고려해 성분을 꼼꼼하게 신경 써서 만든 자연주의 여성청결제다.

 

예로부터 피부관리에 널리 사용된 쑥을 담았으며 피부를 깔끔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본연의 pH와 가까운 약산성 처방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민감한 부위를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이 제품은 매일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젤 클렌저와 버블 클렌저 두 가지로 구성돼 취향과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정 시 컨트롤이 쉽고 사용 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젤 타입과 펌핑 용기를 통해 형성된 부드러운 거품이 전달하는 폭신한 쿠션 효과가 세정 시 자극 마찰을 덜어주는 거품 타입이 있다.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2종은 롭스에서 7월 23일부터 판매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