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천연비누 '올인원크림바' 해외 직구사이트 인기 ↑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8/07 [02:12]

씨엘바이오 천연비누 '올인원크림바' 해외 직구사이트 인기 ↑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8/08/07 [02:12]

▲     © 국제미용건강신문

 

 

국내 중견 바이오기업이 출시한 천연비누가 일본 3대 카탈로그 쇼핑채널 '유업'(YOU-UP)이 운영하는 해외직구 쇼핑몰 유업닷컴(you-up.com)에서 3개월 연속 스킨케어 4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올해 1월부터 일본 해외직구 사이트 '유업'에 세리포리아 락세라타 균사체 배양액이 다량 함유된 '올인원 크림바'를 본격 공급, 일본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올해 4월부터 판매량이 급증해 최근 3개월 연속으로 스킨케어 4개 부문 판매순위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1일 밝혔다.

 

'올인원 크림바'는 씨엘바이오가 자체 기술력으로 배양한 세리포리아 락세라타(CL, Ceriporia Lacerata) 균사체가 다량 함유됐으며, 손바닥에 조금만 묻혀 비벼도 찰지고 쫀쫀한 거품이 만들어져 씻기 용이하다. 또, 외출 후 미세먼지 제거, 피부 노폐물 모공관리, 각질제거, 피부보습, 피부 트러블 진정, 노인냄새 제거 등에 탁월한 제품으로, 일본 론칭 7개월만에 월 판매량이 1만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씨엘바이오 '올인원 크림바'는 '기적의 올인원 비누'란 제품명으로 스킨케어 세안-클렌징 부문, 모공-여드름 부문, 헤어-바디케어 비누 부문 등 3개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와함께 씨엘바이오는 유업이 판매중인 233개의 한국제품 중 독보적인 판매량으로 1위에 올라 유업의 베스트셀러 4개 부문에서 3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유업'(YOU-UP)은 24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18년 전통의 일본을 대표하는 해외직구 전문기업으로, 상품 카탈로그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는 日 3대 온오프라인 코스메틱 유통채널이다. 한국, 미국, 호주 등 16개국에서 품질과 효능이 검증된 유명 코스메틱 제품 만을 공급하며, 사용후기는 자필 리뷰나 온라인 리뷰 등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의 정보를 자세히 명시해 신뢰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유명하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日 여성이 가장 믿고 구입하는 해외직구 업계 대표기업 '유업'에서 '씨엘바이오 올인원 크림바'가 론칭 7개월만에 스킨케어 4개부문에서 3개월 연속 판매순위 1위에 선정됐다"며 "일본 유통파트너와 함께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현지 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지속적인 매출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씨엘바이오는 CL균사체 바이오 원천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기업으로, CL이 함유된 당뇨완전치료제와 올인원크림바, 기능성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의약품 등 다양한 분야의 CL 제품을 개발 중이다. 글로벌 브랜드 제조유통부문 대상, 동아일보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바이오부문 대상 등을 수상해 바이오 산업계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뷰티&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