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엔,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 PHARMACY 론칭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2/27 [00:48]

제주엔,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 PHARMACY 론칭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9/02/27 [00:48]

 

▲     © 국제미용건강신문



초록 제주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네추럴 브랜드 제주엔(JEJUEN)이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인 CVS Phamacy(CVS 파머시)에 전격 론칭했다.

 

CVS Phamacy(CVS 파머시)는 미국 최대 드럭 스토어 중 하나로, 41개 주에 약 680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CVS에 론칭 확정된 제주엔 Sheet Mask & Chill 마스크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유니크한 디자인과 독특하고 유머러스한 문구들 그리고 우수한 품질성을 이미 미국 내에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제주엔은 2월 FOLLETT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력을 바탕으로 CVS 3250개의 매장에 입점 확정했고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엔 Sheet Mask & Chill 마스크는 △Having a Sheet Fit(Ginseng Berry, 탄력) △Are You Sheeting Me?(Aloe, 보습 진정) △This Sheet is Bananas(Hyaluronic Acid, 보습) △This is my sheet(green tea, 진정) △You can’t handle this sheet(volcanic ash, 모공케어) △I need this sheet(rice, 미백) 등이 있으며 제주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