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대구점 입점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3/03 [00:08]

정샘물,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대구점 입점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9/03/03 [00:08]

 

 

▲     © 국제미용건강신문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대구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정샘물은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색조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정샘물은 기존 시코르 매장에서의 성과에 힘입어 8일과 18일 각각 플래그십 강남역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했으며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대구점에도 차례로 입점했다. 2월에만 4개 매장에 추가 입점한 셈이다.

 

정샘물은 기존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센텀시티점, 강남 파미에점, 본점, AK&홍대점, 광주점 6개 지점에 이어 스타필드 코엑스점, 대구점까지 총 8개 매장에 입점돼 더 많은 소비자가 정샘물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정샘물은 시코르 등에서 2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쿠션실러’ 구매 시 손거울을,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구매 시에는 쿠션 전용 퍼프 2종을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