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출시

이송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3/21 [01:43]

LG생활건강,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출시

이송아 기자 | 입력 : 2019/03/21 [01:43]

 

▲     © 국제미용건강신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뛰어난 밀착력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이하,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는 ‘슬림 핏 테크놀로지TM’를 적용해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붙듯이 밀착되고 답답함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선 플루이드를 바른 뒤 메이크업을 해도 밀림 현상이 없을 정도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얇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주름개선 및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과 레포츠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완성했다.

 

또 100ml의 넉넉한 용량에 얇고 쉽게 펴 바를 수 있어 바디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

이자녹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착 붙는 사용감으로 선크림을 바르기 답답하고 부담스러운 분들은 물론 실내에서도 편안한 선케어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자녹스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백탁 없이 투명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선 크림인 ‘UV 선프로 365 데일리 모이스처’는 물론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해 메이크업베이스 겸용으로 활용 가능한 ‘UV 선프로 365 데일리’도 리뉴얼해 선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