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음-윤영주 모녀, ‘로맨틱한 트레블룩’ 담은 여행 화보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4/01 [00:56]

이열음-윤영주 모녀, ‘로맨틱한 트레블룩’ 담은 여행 화보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9/04/01 [00:56]

 

 

 


배우 이열음-윤영주 모녀가 로맨틱한 여행 화보를 통해 우월한 미모를 뽐냈다.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이열음과 그녀의 엄마이자 선배 배우인 윤영주, 외모도 취향도 똑 닮은 실제 모녀가 도쿄 여행을 떠났다. 자유로운 감성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도쿄 거리 속 아기자기한 상점, 카페를 배경으로 한 이열음-윤영주 모녀의 다정한 모습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트레블룩이 어우러져 더욱 특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사람은 트렌치 코트, 데님 재킷, 플로럴 원피스 등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시그니쳐 아이템들로 화사하고 편안한 봄 여행 코디를 제안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특히 딸과 엄마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에이지리스 스타일을 선보이며 나이에 상관 없이 누구나 따라 입기 좋은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다채로운 패턴 원피스는 봄을 담은 플로럴 패턴으로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했으며, 멋스러운 아우터와 화사한 컬러감의 팬츠, 스커트는 데일리룩부터 여행지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이번 화보에서 그 진가를 더욱 발휘했다.

 

서로의 스타일을 공유하며 여행 기간 동안 서로를 더욱 이해하고 가까워졌다는 배우 이열음과 윤영주, 그녀들의 여행 스타일과 스토리를 담은 3편의 [Between You&Me] 영상과 화보는 3월 27일을 시작으로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써스데이 아일랜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뷰티&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