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신비한 인어의 바다를 담은 머메이드 컬렉션 출시

정수동 기자 | 기사입력 2019/04/04 [01:10]

안나수이, 신비한 인어의 바다를 담은 머메이드 컬렉션 출시

정수동 기자 | 입력 : 2019/04/04 [01:10]

 

▲     © 국제미용건강신문



안나수이가 4월 1일 머메이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머메이드 컬렉션은 상상 속의 신비한 인어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어 신비롭게 반짝이는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머메이드 컬렉션은 시머링 아이 컬러, 머메이드 메이크업 팔레트, 페이스 컬러, 판타지아 머메이드 향수로 구성되어 있다.

 

시머링 아이 컬러는 화이트 컬러부터 블루, 퍼플 컬러까지 바닷속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5가지 진주 펄 컬러로 출시된다. 촉촉히 젖은 듯 수분감 넘치고 반짝이는 컬러로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워터층과 펄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 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펄 입자가 크지 않아 초보자도 한 번의 발색만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머메이드 메이크업 팔레트는 머메이드가 살고 있는 바다를 바라보는 듯한 디자인으로, 홀로그램처럼 빛나는 케이스 디자인과 케이스 내부의 인어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가 있다.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컬러 혹은 기존 출시 및 판매되고 있는 안나수이의 아이/립&페이스 컬러를 넣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팔레트로 사용할 수 있다.

 

신발매 머메이드 메이크업 팔레트에 내장하여 사용하는 페이스 컬러는 머메이드 컬렉션으로 특별한 머메이드 양각이 담긴 하이라이터, 블러셔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두 가지 컬러에 동일한 컬러의 펄이 함유되어 있어 두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가장 아름다운 머메이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안나수이는 4월 19일(금) 11시부터 7시까지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개최되는 <마리끌레르> 마리 가든 팝업 이벤트에 참여한다. 마리 가든 팝업 이벤트에서는 머메이드 컬렉션을 포함한 꽃립스틱 등의 안나수이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체크해 볼 것.

 

안나수이 머메이드 컬렉션은 4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