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새해인사 - 청마의 힘찬 기운으로 화평과 만복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김태후 사장 | 기사입력 2014/01/01 [00:00]

CEO 새해인사 - 청마의 힘찬 기운으로 화평과 만복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김태후 사장 | 입력 : 2014/01/01 [00:00]

<CEO 새해인사>

 

청마의 힘찬 기운으로 화평과 만복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독자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올 한 해에도 지난 한 해처럼 저희 국제미용건강신문을 성원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진심으로 고맙다는 큰 절로서 갑오년 새해의 대문을 활짝 열어젖힙니다.

 

다변화되고 복잡해지는 현대사회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사는 지혜라면 남을 먼저 배려하고 양보하는 가운데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아름다운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에는 품지 말고 버려야 할 것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열심히 일을 해서 과로하지 마시고, 둘째는 큰 욕심을 내기위해 고민하지 마시고, 셋째는 사소한 일로 상대방에게 분노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과로, 고민, 분노 이 세 가지는 세상살이에 별로 도움이 안 되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버려야 할 것들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힘내라!’는 긍정적인 말 한마디, ‘잘 될 거다!’ 라는 희망찬 말 한마디로 서로 위로하면서 높이 비상하는 푸른 말의 기상으로 이루고 싶은 꿈들을 말안장에 태우고 달려 나가시길 바랍니다.

 

특히, 우리 업계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이 신명나게 즐기면서 일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저희 국제미용건강신문이 그 중심에서 가교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습니다.

 

2014년 갑오년 새해에도 독자여러분의 가정과 직장마다 청마의 힘찬 기운을 가득 받으셔서 화평과 만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 1. 1

 

 

 

 

국제미용건강신문  사장  김 태 후 배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논단&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