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무더위에도 열일하는 우월한 비주얼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7/18 [02:15]

김충재, 무더위에도 열일하는 우월한 비주얼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7/18 [02:15]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전속모델 김충재와 함께한 F/W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충재는 롱패딩을 입고 촬영을 준비하거나,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많은 스태프 사이에서 빛나는 김충재의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 현장에서 김충재는 7월의 한여름 날씨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프로페셔널한 제스쳐와 눈빛으로 광고 촬영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현재, 김충재는 패션 모델 외에도 매주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심리와 성격을 미술을 통해 풀어나가는 신개념 미술 토크쇼 ‘충재화실’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충재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패딩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비주얼”, “충재씨 여름에 고생 많네요”, ”충재씨 롱패딩 완판각”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전국 프로젝트엠 매장과 자사몰에서 롱패딩 선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논단&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