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4/14 [02:20]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4/14 [02:20]

 

▲     © 국제미용건강신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봄을 대표하는 제주 유채꽃을 디자인에 담은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수려한이 전개하는 2019년 캠페인 ‘K-헤리티지’의 일환으로 출시된 이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을 재해석해 한국의 미를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대표 제품인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기존보다 2배 증량하고 유채꽃의 생기로운 옐로우 컬러를 제품 용기에 적용해 한층 화사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다양한 노화 고민을 다스려주는 ‘진생 크림’과 한국의 대표적인 명소인 제주도의 유채꽃 및 하늘을 수채화 화법으로 담은 유채 에디션 스페셜 파우치까지 기획 세트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진생 에센스’는 지리산 자연삼에서 귀하게 추출한 성분을 함유했으며 기초부터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 준다. 특히 사용 후 다음날부터 촉촉한 보습과 피부 속부터 나오는 윤기를 더해주며, 거칠고 푸석거리는 피부결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주름을 케어해줘 보석처럼 빛나는 동안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브랜드 많이 본 기사